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양요섭, '야오키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기대 UP'
양요섭, '야오키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기대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5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양요섭이 글로벌 음악 프로젝트로 팬들을 만난다.

5일 제작사 아트매틱 컴퍼니 측은 "양요섭이 참여한 '야오키(YAOKI)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이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야오키 프로젝트'는 외계에서 온 고양이 야오키(YAOKI)가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알아가게 되는 스토리를 그리는 신개념 글로벌 음악 브랜드로,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긴 음원을 K-POP 아티스트들과 야오키의 컬래버레이션 형식으로 발매한다.

앞서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야오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해 캐럴송 Happy Christmas(해피 크리스마스)'를 발매해 많은 이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전했다. 특히 발매 이후 위클리 멤버들은 물론 가수 알렉사(AleXa), 윤지성, 그룹 저스트비(JUST B), 퍼플키스(PURPLE KISS), 첫사랑(CSR) 등이 퍼포먼스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가운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양요섭이 바통을 받아 프로젝트 열기를 이어간다. 양요섭이 선보일 '덤덤하게 또, 안녕'은 사랑하는 연인을 떠나보낸 슬픔을 애써 누르고 덤덤하게 표현한 곡이다. 현실적인 이별의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양요섭의 감성 보이스가 더해져 큰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발매된 하이라이트 네 번째 미니앨범 'AFTER SUNSET(애프터 선셋)' 활동으로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하는가 하면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리디의 로맨스 판타지 '상수리나무 아래' OST에도 참여해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또한 그간 '광화문연가', '풀하우스', '신데렐라', '그날들', '썸씽로튼' 등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서 입지도 굳혔다.

한편 양요섭이 가창한 '야오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음원 '덤덤하게 또, 안녕'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