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스타엑스, 신보 'REASON'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거부할 수 없는 뮤즈의 탄생
스타엑스, 신보 'REASON'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거부할 수 없는 뮤즈의 탄생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모든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3일과 4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3일 민혁, 아이엠의 개인, 유닛 포토가 공개됐다. 포토 속 민혁은 쇄골이 드러나는 과감한 셔츠를 착장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엠 또한 탄탄한 역삼각형 피지컬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설렘을 더했다. 두 사람은 따로 또 같이 한 폭의 그림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겼다. 

이어 4일에는 기현, 형원, 주헌의 개인, 유닛 포토와 단체 포토가 공개됐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낸 기현과 주헌은 명치가 드러나는 흰색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올 화이트 의상을 착장한 형원은 레이스 초커로 포인트를 줘 특유의 '남신미'를 더욱 강조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액자 안에 들어있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작품 그 자체가 되어 독보적 무드를 발산했다. 또한 상대를 위해 기꺼이 뮤즈가 된 멤버들의 이미지가 유화풍의 일러스트로 완성되며 보는 이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렸다.

이로써 그간 순차적으로 공개한 스프링, 불과 새하얀 천, 얼음과 독초, 작품이 된 멤버들 등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신보가 전하고자 하는 거부할 수 없는 관계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몬스타엑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담아냈다.

특히 데뷔 이후 8년째 치열하게 다져온 몬스타엑스의 현재를 성찰하며 더 나아가 팬들과의 관계 속에서 서로에게 더 큰 의미가 되어줄 것이라는 메시지까지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파워풀한 군무와 라이브 실력으로 '믿듣퍼'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온 몬스타엑스인 만큼 신곡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