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슈돌' 제이쓴, 아들 준범 첫 목욕 시키기에 '긴장감 폭발'→ 직접 ASMR 자장가 제작
'슈돌' 제이쓴, 아들 준범 첫 목욕 시키기에 '긴장감 폭발'→ 직접 ASMR 자장가 제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이쓴이 아들 준범을 위해 ASMR 자장가 자체제작과 첫 목욕시키기에 나서 라떼파파의 스윗함을 선사한다.

오늘(6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60회는 '반짝반짝 빛나는 우리의 연말’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제이쓴은 아들 준범의 통잠을 위한 ASMR 자장가 자체제작에 나서는가 하면, 첫 목욕에 도전해 세상 다정한 라떼파파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금요일 밤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이쓴은 준범의 통잠을 위해 ASMR 자장가 제작에 나선다. 신생아들이 파도 소리나 빗 소리 같은 백색 소음을 들으면 잠을 더 잘 잔다는 이야기에 직접 자장가 제작에 도전한 것. 공개된 스틸 속 제이쓴은 헤드폰을 쓴 채 마이크를 들고 영화 ‘봄날은 간다’의 유지태에 빙의 해 ‘쓴지태’로 변신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먼저 제이쓴은 각종 녹음 장비를 들고 화장실로 직행한다. 샤워기를 이용해 빗 소리 녹음에 성공한 제이쓴은 살아있는 문어를 손질해 문어 튀김 소리를 녹음한다. 마지막으로 쌀을 이용한 파도 소리를 녹음해 아들 준범을 위한 취향저격 자장가 만들기에 열을 올렸다는 후문. 과연 준범은 아빠 제이쓴표 자장가에 통잠을 청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제이쓴은 준범의 목욕시키기에 첫 도전한다. 여태까지 준범의 목욕 담당은 홍현희로 제이쓴은 보조만 해왔던 것. 제이쓴은 첫 목욕을 앞두고 “다른 건 다 잘해도 목욕은 다른 이야기이다. 아빠 잘 할 수 있겠지?”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제이쓴은 긴장한 것과는 달리 목욕 대야를 준비해 요리용 온도계로 물 온도를 정확하게 맞추며 육아 짬바를 자랑했다는 후문. 능수능란하게 준비를 마친 제이쓴은 본격적인 목욕에서도 준범을 구석구석 씻기며 다정한 라떼파파의 면모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아빠 제이쓴의 손길에 준범도 천사 같은 미소를 지으며 만족도를 표해 랜선 이모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