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몬스타엑스, 'Beautiful Liar' M/V 첫 번째 티저 오픈··· 위험하고 강렬한 레드빛 유혹
몬스타엑스, 'Beautiful Liar' M/V 첫 번째 티저 오픈··· 위험하고 강렬한 레드빛 유혹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6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eautiful Liar' MV 티저 캡쳐
사진='Beautiful Liar' MV 티저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강렬한 몰입감의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REASON(리즌)'의 타이틀곡 'Beautiful Liar(뷰티풀 라이어)'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리드미컬한 비트와 함께 정체를 알 수 없는 이들이 떼를 지어 내달리는 긴박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빨간 가죽 의상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으며 등장한 아이엠을 필두로 멤버들이 모래바람을 일으키며 어딘가를 향해 걸어간다. 이어 두 멤버가 대치 상황에 놓이고 서로를 향해 공격하듯 뛰어가는 모습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또한 기현 특유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설렘을 더욱 자극했다. 짧은 티저만으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키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Beautiful Liar'는 가장 극한의 위험한 관계에서 발견한 사랑의 이유를 노래한다. 중독성 강한 비트와 몬스타엑스의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절대 거부할 수 없는 위태로운 감정, 위험한 관계를 지속하면서도 놓지 못하는 사랑'이란 주제를 몬스타엑스의 열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 향후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까지 상승시킨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새 미니앨범 'REASON'은 그간 완벽한 팀워크로 존재감을 쌓아온 그들의 '이유'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여러 관계 안에서 분명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서로의 의미를 발견하기 위한 과정을 총 여섯 곡의 트랙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Beautiful Liar' MV 티저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