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김혜윤, 데뷔 10년 만에 첫 '라방' 도전··· 근황→ 연기했던 작품 캐릭터 월드컵까지 진행 예고
김혜윤, 데뷔 10년 만에 첫 '라방' 도전··· 근황→ 연기했던 작품 캐릭터 월드컵까지 진행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HQ 제공
사진=IHQ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2022년 연말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싹쓸이한 배우 김혜윤이 데뷔 10년 만에 첫 라이브 방송(라방)에 도전하며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IHQ는 김혜윤이 오는 11일 오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김혜윤의 라이브 방송은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준비됐다. 데뷔 첫 라이브 방송인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는 후문.

특히, 김혜윤은 올 연말 제43회 청룡영화상, 제58회 대종상영화제 신인여우상, 한국영화제작가협회 신인배우상, 제42회 황금촬영상 심사위원 특별상 등을 받으며 최고의 한 해를 보낸 만큼 이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팬들과 나눌 예정.

김혜윤은 "그동안 다양한 작품을 통해 팬들과 만나왔지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 소통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지금도 떨리는 마음을 숨길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설렌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혜윤의 데뷔 첫 라이브 방송 관련 공지는 오는 6일 IHQ 엔터 부문 공식 인스타그램 '싸이더스HQ'(sidusHQ)를 통해 이뤄진다.

[사진=IHQ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