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홍수아, 겨울철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뷰티 앤 부티' 역시 '무결점 피부'
홍수아, 겨울철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뷰티 앤 부티' 역시 '무결점 피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0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아TV '뷰티 앤 부티' 방송화면 캡처
사진=동아TV '뷰티 앤 부티' 방송화면 캡처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홍수아가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꿀템을 소개했다.

홍수아는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동아TV '뷰티 앤 부티 시즌7'에 출연해 가구, 화장품, 의류, 생활 용품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했다.

'뷰티 앤 부티'는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모든 뷰티 영역을 직접 느끼고 체험하며 생생한 리뷰를 담아낸 뷰티 리뷰쇼로, 지난 2017년부터 시즌7까지 진행 중인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 홍수아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한 필수템으로 안티에이징 크림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홍수아는 "탱탱하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꿔준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고 건강한 피부로 되돌리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제품의 장점에 대해 적극적으로 어필했다.

특히 홍수아는 제품을 직접 손등과 얼굴에 발라보며 "피부에 촉촉하게 잘 스며든다. 피부가 민감해서 자극이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크림이다"라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솔직한 리뷰를 전달했다.

또 "평소에는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사용하다가 잘 때는 수면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며 맑고 투명한 무결점 피부의 대명사다운 특별한 꿀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홍수아는 특유의 능숙한 입담으로 방송을 매끄럽게 이끌어가는가 하면, 방송 내내 밝은 웃음과 풍성한 리액션으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프로그램에 기분 좋은 활력을 더했다.

한편, 홍수아는 지난달 개최된 '제 11회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에서 영화 배우 부문을 수상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한류의 주역으로서의 공을 인정받았다.

지난 6월 개봉한 영화 '감동주의보'에 이어 영화 '나비효과'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수아는 동아TV '뷰티 앤 부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동아TV '뷰티 앤 부티' 방송화면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