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장근석X허성태 '미끼', 압도적 스케일 예고편 공개··· '장근석 제대로 연기 변신'
장근석X허성태 '미끼', 압도적 스케일 예고편 공개··· '장근석 제대로 연기 변신'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1.0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가 1월 27일(금) 공개를 앞두고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져 202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미끼' 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전개와 반전, 그리고 주조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이다.

'미끼'는 글로벌 스타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이자, 역대급 빌런 캐릭터를 소화한 허성태,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서사의 한 축을 담당한 이엘리야까지 배우들의 호연과 신선한 캐스팅 조합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근석은 '미끼' 에서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구도한'은 적당히 세속적이고 현실에 타협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살인 사건을 수사할 때만큼은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집요하게 파고드는 인물. 의문의 살인 사건을 조사하던 중, 사건이 8년 전 죽은 사기 범죄자 ‘노상천’과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고, 이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또 이번 작품은 '보이스', '손 the guest',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을 연출한 장르물의 대가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의 진수를 예고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1월 27일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쿠팡플레이 제공]장근석X허성태 '미끼', 압도적 스케일 예고편 공개··· '장근석 제대로 연기 변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