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김연지, 오늘(11일) '가슴으로 운다' 발표··· 애절+폭발적 보이스 선사
김연지, 오늘(11일) '가슴으로 운다' 발표··· 애절+폭발적 보이스 선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1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이별 후의 지독한 미련을 노래한다.

김연지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가슴으로 운다’는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의기투합한 앨범 ‘Love harmony (러브 하모니)’의 타이틀곡으로 지난 2011년 발매되었다. 김연지가 애절하고 폭발적인 보이스, 수준 높은 표현력으로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내며 곡의 아릿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김연지는 편안하면서 친근한 멜로디 라인, 풍성한 선율 위로 독보적인 호소력을 더해 이별 후의 아픔과 후회를 충실하게 그려낸다. 여기에 지워지지 않는 사랑에 대한 지독한 미련을 간절하게 노래하며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김연지의 보이스로 재탄생한 명곡의 재발매 소식은 일찍이 대중의 관심을 이끌며 기대감을 높였다. 김연지는 시대와 장르를 뛰어넘는 감성, 여전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에너지를 통해 이별 후의 애절한 감성에 힘을 보태며 리스너들의 가슴속에 오랫동안 기억될 곡을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 김연지의 만남은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과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슬픔을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방구석 캐스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