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안예슬,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 희망+위로 전한다!
안예슬,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 희망+위로 전한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1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안예슬이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이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은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 신예 지슬이 합작해 선보이는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안예슬의 보이스,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어스름한 말간 태양 빼꼼히/내게 인사해 어제와 다른 아침/이름 모를 저 새들의 지저귐도/기분 좋은 지금'처럼 동틀 무렵을 희망찬 삶에 비유한 유려한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안예슬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 K4',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뒤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들과 드라마 '투윅스', '내일도 맑음',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춘정지란'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인정받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