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우다비, '유세풍2' 당돌한 조선 옹주로 첫 등장··· 김민재X김향기와 삼각관계 예고
우다비, '유세풍2' 당돌한 조선 옹주로 첫 등장··· 김민재X김향기와 삼각관계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방송 캡쳐
사진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우다비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우다비는 지난 11일 첫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 조선의 공주 옹주 이서이로 등장했다.

이날 서이는 귀신이 나온다는 소문이 있는 궁 복녕전에서 지내야 한다는 소식에 잔뜩 화가 나 전하를 찾아가 처소를 옮겨 달라고 말하려 했다.

바쁘게 걸어가던 중 궁녀의 신 앞코와 자신의 앞코가 닿자 서이는 "전하를 뵙는데 내 고운 신이 더러워졌다. 못 신겠다. 당장 갖다 버려라"라고 말하며 꽃신을 하늘로 날려 버렸다.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간 꽃신은 세풍(김민재) 앞에 떨어지고 말았다. 서이는 세풍 앞에 떨어진 신발을 보다가 어린시절 첫눈에 반한 그의 얼굴을 기억하였다.

밤이 되어 처소에서 있던 서이는 갑자기 비명을 질렀고 궁을 지나가다 그 소리를 듣고 세풍과 서은우(김향기)도 복녕전으로 들어왔다.

서이는 세풍 품에 안기며 귀신을 봤다며 울음을 터트렸고 "왜 이제야 온 것이냐. 네가 나를 지켰어야지"라고 말했고 이를 본 은우는 당혹스러운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다음 회 예고편을 통해 세풍을 향한 서이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가 그려져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될 것으로 보인다.

우다비는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서 황소고집을 지녔지만 활기차고 통통 튀는 조선의 옹주 이서이로 분해 첫 방송부터 인상 깊은 존재감을 남겼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은 실시간 프로그램 TALK와 클립 영상 댓글 등을 통해 "옹주 귀엽다", "세풍 첫사랑인 서이의 등장과 함께 삼각 관계가 시작될 것 같다", "다음 회가 더 기대된다" 등 호평과 기대를 보내고 있다.

웹드라마 '트리플썸 2'로 데뷔한 우다비는 '심야카페' '인간수업' '트랩' '라이브온' '디어엠', '멜랑꼴리아' 등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전작인 tvN '멜랑꼴리아'에서 넘사벽 전교 1등 성예린 역을 실감 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우다비가 이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우다비가 출연 중인 '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는 아픈 이들에게는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게는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심의들의 활약과 성장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 = tvN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