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힛트쏭' 서인국, 귀공자 외모 '청춘스타' 명곡 소개→ '원히트원더' 레전드 인기곡 소환
'힛트쏭' 서인국, 귀공자 외모 '청춘스타' 명곡 소개→ '원히트원더' 레전드 인기곡 소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1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힛트쏭'이 '원히트원더'들의 인기곡들로 특별한 추억을 되살린다.

오늘(13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열 노래 안 부러운, 딱 한 곡! 전설의 원히트원더 힛트쏭'을 주제로 다룬다.

밴드 익스(EX)의 노래가 '힛트쏭'에서 등장한다. 2005년 대학가요제에서 '잘 부탁드립니다'로 화제를 모았던 익스. '힛트쏭'은 '잘 부탁드립니다'의 놀라운 음원 성적뿐만 아니라, 익스 보컬 이상미가 밝힌 그룹 해체의 이유도 공개한다.

'힛트쏭'은 귀공자 같은 외모로 인기를 얻었던 '청춘스타'의 명곡까지 소개한다. 이 노래는 작사와 작곡을 히트곡 메이커 장용진이 맡아 주목받았다. 특히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서인국이 노래해 일명 '고백송'으로 떠올랐다는 귀띔이다.

MC 김민아를 뭉클하게 만든 명곡이 '힛트쏭'에서 등장한다. 김민아는 노래의 전주를 듣고 "눈물 날 거 같다"고 말한다고.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는 故 이은주가 출연해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힛트송'은 한석규와 장동건 그리고 전도연 등 베테랑 배우들과 관련된 노래들 또한 오픈한다. '열 노래 안 부러운, 딱 한 곡! 전설의 원히트원더 힛트쏭'을 주제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