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진격의 언니들' 김상혁, 몇 년 사이 사기당해··· 충격적인 근황과 눈물까지!
'진격의 언니들' 김상혁, 몇 년 사이 사기당해··· 충격적인 근황과 눈물까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새로운 고민상담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에서 박미선X장영란X김호영이 1세대 아이돌 김상혁 포함, 놀라운 이야기를 가진 사연자들의 고민 해결을 예고한다.

24일 방송될 채널S ‘진격의 언니들(SK브로드밴드-미디어에스 공동 제작)’ 예고편에는 판타지 게임 속에서 나올 법한 외모의 사연자가 등장했다. 자신을 코스프레 세계 챔피언 마이부라 소개한 사연자는 캐릭터가 가지고 나오는 소품을 비롯해 옷과 가발 등 모든 것을 직접 만들었고, 박미선은 “천재 아니야? 천재”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무려 65kg을 감량한 놀라운 의지력의 사연자도 찾아왔다. 사연자는 “원래 125kg이었는데 65kg을 감량했다. 요요가 올까 봐 아이 갖기가 망설여진다”는 사연을 전했다. 그는 “노력해서 감량한 만큼 날씬한 모습을 누리고 싶지만, 남편이 아이를 너무 좋아한다”며 눈시울을 적셨고, 언니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돌에서 사업가로 성공적으로 변신한 김상혁이 등장한다. 김상혁은 “귀가 얇아서 사기당한 금액이 1, 2년 사이에만 1억원이 넘는다”며 충격적인 근황을 알렸다. 언니들이 경악한 가운데, 김상혁은 “열심히 살아왔는데… 저는 그냥 모질지 못한 사람이었나…”라며 자책했다. 이에 박미선은 “그냥 밝고 재밌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지…”라며 안쓰러워했다. 과연 김상혁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사진=채널S ‘진격의 언니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