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58 (일)
조문근,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자 출격··· 오는 21일 애틋한 이별송 '알잖아' 발표
조문근,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가창자 출격··· 오는 21일 애틋한 이별송 '알잖아' 발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2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조문근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새 주자로 출격한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알잖아'가 발매된다.

신곡 '알잖아'는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의 합작품으로, 견뎌지는 사랑과 그로 인한 미안함에 먼저 이별을 고하는 이의 안타까운 심정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알잖아 우린 사랑해도/줄게 아무것도 없어 난 눈물뿐일 거야/사랑 때문에 나란 사람 때문에/어떻게 널 힘들게 해'처럼 이별에 대한 애달픈 노랫말과 가슴 절절한 멜로디가 조문근의 드라마틱한 가창력과 어우러져 음악적 매력을 극대화한다.

특히 조문근은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작품에 어울리는 웰메이드 이별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09년 뛰어난 음악성과 매력으로 Mnet '슈퍼스타K' 준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조문근은 현재 조문근 밴드와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조문근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알잖아'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