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MAVE:, 글로벌 팬덤 소집 4세대 新 소통 방식··· 가상세계 접목 신개념 행보
MAVE:, 글로벌 팬덤 소집 4세대 新 소통 방식··· 가상세계 접목 신개념 행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1.2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글로벌 메타 아이돌' MAVE: (메이브)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소통 공간을 공유한다.

20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가 WEB3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FNCY 웹사이트에서 첫 번째 NFT 에어드랍(가상자산 무상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는 정식 데뷔를 앞둔 MAVE: (메이브)의 첫 번째 팬 소통 행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MAVE: (메이브)는 FNCY에서 운영하는 디스코드를 팬 커뮤니티로 활용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MAVE: (메이브)와 팬들에게 NFT(웰컴 뱃지)는 멤버십을 확인하는 상징적인 인증도구이자 향후 론칭할 메이브 팬클럽 내 VIP 채널 입장티켓 활용될 예정이다. 1월 19일 오후 6시부터 2월 26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르면, 참여형 이벤트 채널 글림(Gleam)을 통해 간단한 SNS 미션을 성공한 누구나 무료로 MAVE: (메이브)의 웰컴 뱃지와 2000달러 상당의 FNCY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웰컴 뱃지를 시작으로 MAVE: (메이브)는 색다른 방식으로 글로벌 팬들과 밀접한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가상세계를 접목한 방식이 MAVE: (메이브)의 무궁무진한 가능성과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MAVE: (메이브)는 넷마블에프앤씨의 기술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감성이 더해져 만들어진 종합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이다. 2023년 가요계에 1호 걸그룹으로 출사표를 던지며 남다른 자신감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와 색다른 소통 행보로 K-POP 팬덤의 마음을 사로잡은 MAVE: (메이브)가 계속해서 어떤 신선한 센세이션을 전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MAVE: (메이브)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