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장근석, '아시아 프린스'의 품격은 이런 것! 'SNL 코리아' 스펙터클한 웃음 보장
장근석, '아시아 프린스'의 품격은 이런 것! 'SNL 코리아' 스펙터클한 웃음 보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1.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NL 코리아' 제공
사진='SNL 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SNL 코리아> 시즌3 의 10회 호스트 장근석의 활약상이 오늘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베토벤 바이러스>, <미남이시네요> 등의 히트작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근짱', ‘아시아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은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데뷔 31주년에 빛나는 ‘짤부자'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3의 마지막 호스트로 나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다 내려놓고 시원하게 웃겨보겠다”는 각오를 선보였던 장근석은 오프닝부터 유명했던 싸이월드 ‘짤’들의 공격 세례를 받으며 등장, 크루들의 야유 속에도 흑역사를 레전드로 바꿔버리는 매력을 발산했다. <MZ 오피스>에서는 얼굴만 멀쩡한 인사팀 ‘장대리’로 분해 세월을 거스른 2000년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인다. <더 글로리>를 패러디한 <더 칼로리>에서는 ‘혜정’ 역을 맡아 눈부신 미모를 과시하는 여장 연기를 소화해냈다. <너는 펫>에서는 안영미의 반려견 ‘모모’가 되어 심지어 동물 연기까지 선보일 예정. 섹드립이 난무하는 ‘마스타’ 신동엽의 <심야식당>에서 급기야 본캐인 아시아 프린스 ‘근짱’까지 연기(?)한 장근석은 귀여움, 섹시함, 스윗함 등 장근석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토요일 밤을 접수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장근석은 바로 어제 대망의 1,2 회가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에서도 덥수룩한 수염과 터프한 비주얼의 ‘구도한' 형사로의 대변신을 예고한 바 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이로써 장근석은 쿠팡플레이의 최고 화제작 <SNL코리아>와 2023년 최초의 야심작 <미끼> 두 작품에 모두 출연하게 되는 셈.

장근석은 “<SNL 코리아>와 <미끼> 두 작품 모두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는 소감을 통해 남다른 각오와 의지를 전한 바 있다.

호스트 장근석과 함께 화려한 피날레를 예고한 <SNL 코리아> 시즌 3의 10회는 1월 28일(토) 오늘 저녁 8시 확인할 수 있으며 장근석의 5년 만의 복귀작 <미끼>는 1월 2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2개 회차씩 공개된다.

[사진='SNL 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