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홍지윤, 소속사 대표VS팬카페 매니저 '법적 공방'··· SNS 통해 직접 심경 밝혀
홍지윤, 소속사 대표VS팬카페 매니저 '법적 공방'··· SNS 통해 직접 심경 밝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0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지윤 인스타그램
사진=홍지윤 인스타그램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홍지윤이 소속사 대표와 팬카페 매니저의 법적 공방으로 심경을 전했다.

1일 홍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어제 황당하고도,마음 아픈 기사 소식으로, 팬분께 참 면목이 없고 죄송합니다."라는 시작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면수심(人面獸心)'이라는 멘트가 적혀있다.

이어 "누구보다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이신 걸 알기에, 이런일이 생겨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라며 글을 이어갔다.

끝으로 홍지윤은 "노래만 하고싶은데, 참 마음이 복잡하고 괴롭네요..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앞서 지난해 8월 홍지윤 팬카페 매니저 A씨는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대표 김 모 씨가 팬카페 돈을 횡령 의혹을 제기했다.

김 대표가 터무니없는 주장이라며 해당 글의 삭제를 요청했으나 A씨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에 김대표는 지난해 10월 A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그러자 A씨는 지난달 30일 팬카페를 통해 "오늘 정식으로 변호사 선임을 완료했다"며 "앞으로의 상황에 대해 어떤 게 최선이고 차선인지 고민해서 움직일 생각"이라고 알렸다.

한편, 홍지윤은 2021년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 2’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2위인 선(善)에 올리며 얼굴을 알렸다.

이하 홍지윤 글 전문.

안녕하세요. 어제 황당하고도,마음 아픈 기사 소식으로, 팬분께 참 면목이 없고 죄송합니다.
누구보다 저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이신 걸 알기에,
이런일이 생겨서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노래만 하고싶은데,
참 마음이 복잡하고 괴롭네요…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사진=홍지윤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