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온앤오프 효진,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캐주얼 스타일링 속 빛나는 풋풋 비주얼
온앤오프 효진,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 첫 콘셉트 포토 공개··· 캐주얼 스타일링 속 빛나는 풋풋 비주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8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이 스페셜 싱글 공개를 앞두고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의 첫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본격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랜만에 만나는 효진의 반가운 얼굴이 등장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효진의 풋풋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유원지를 배경으로 막대 사탕, 아이스크림을 들고 천진난만한 표정을 짓는 등 특유의 설렘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이번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효진이 입대 전 준비를 완료한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지난 8월 완전체로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이어 온앤오프가 또 한 번 군백기 중 공개하는 신보다. 변함없는 팬 사랑은 물론, 전역 후 재개될 완전체 활동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올랐고, 같은 해 발매한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역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음반 판매량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21년 12월에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차례로 입대하는 이례적 행보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