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교양있高' 윤지성X성진, '교양있고' 첫 입학생으로 출격··· 13일 오후 5시 개교
'교양있高' 윤지성X성진, '교양있고' 첫 입학생으로 출격··· 13일 오후 5시 개교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09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예능 Edu K-dol 육성 프로젝트 ‘교양있고(高)’의 첫 게스트로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과 데이식스 리더 성진이 출격한다.

13일 첫 방송될 ‘교양있고’의 예고 영상에는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해 특훈에 나선 성진과 윤지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부산 출신인 성진이 “서울말을 쓰지만 또 사투리를 섞어서 쓴다”라고 운을 떼자, MC 장성규는 “되게 유학파처럼 생겼는데…”라고 의아해 했다. 윤지성도 “정치하시는 분인 줄 알았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윤지성이 “필살기가 없어요”라며 ‘월클’로서(?) 부족한 모습을 보이자, MC 김성규는 “지금 먹고 살만하다?”라며 윤지성을 압박했다. 이에 윤지성은  자극받은 눈빛으로 회오리 박수 필살기를 선보여 충격을 자아냈다. 

윤지성과 성진은 ‘월클’ 아이돌이 되겠다는 하나의 목표를 두고 댄스 브레이크부터 몸개그까지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과연 투성규(장성규X김성규)의 특급 후배 아이돌 지식 멘탈 케어 프로젝트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금까지 없던 Edu K-dol 육성 프로젝트 ‘교양있고(高)’는 2월 13일(월)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U+ 모바일tv에서 공개 예정이다. 

[사진=U+(유플러스) 모바일t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