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진기주, 송강호 주연 '삼식이 삼촌' 女주인공 낙점··· 주여진 역으로 출연 확정!
진기주, 송강호 주연 '삼식이 삼촌' 女주인공 낙점··· 주여진 역으로 출연 확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0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프엘이엔티 제공
사진=에프엘이엔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진기주가 새 드라마 '삼식이 삼촌'의 여주인공이 낙점됐다.

9일 연예계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진기주가 새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삼식이 삼촌'은 1960년대 초, 격동기를 살아낸 삼식이 삼촌과 김산, 두 남자의 뜨거운 욕망과 브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다. "전쟁 중에도 하루 세끼를 먹였다"라는 삼식이 삼촌과 초엘리트 김산이란 두 가상의 인물이 사랑과 믿음 혹은 의심의 이야기를 써나간다.

진기주는 극중 여주인공 주여진을 연기한다. 이미 송강호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이름을 알린 '삼식이 삼촌'은 송강호 필모그래피에 처음으로 새겨질 드라마. 여기에 변요한, 이규형, 서현우 등 안정적인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힘을 합쳐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특히 변요한은 지난해 열린 청룡영화상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이후 차기작으로 '삼식이 삼촌'에의 합류를 결정한 터라 송강호와의 호흡도 기대를 모으는 바. 이 사이에서 숨을 쉬게 될 진기주가 이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주게 될지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진기주는 그동안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해온 바 있다. '미스티'의 한지원으로 주목을 받은 뒤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오! 삼광빌라',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최근까지 김동욱과 함께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치기도 했다. 이에 진기주가 '삼식이 삼촌'에서 보여줄 모습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삼식이 삼촌'은 10부작으로, 현재는 편성을 협의 중이며 조만간 촬영을 시작한다.

[사진=에프엘이엔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