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딜리버리맨' 방민아X윤찬영, 택시에 '착붙' 되다··· '다이내믹' 메인 예고편 공개
'딜리버리맨' 방민아X윤찬영, 택시에 '착붙' 되다··· '다이내믹' 메인 예고편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메인 예고편 캡쳐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메인 예고편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딜리버리맨' 윤찬영, 방민아가 코믹과 스릴을 넘나드는 '꿀잼' 드라이브에 시동을 건다. 

오는 3월 1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측은 13일, 귀신 전용 택시의 기막힌 탄생기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서영민(윤찬영)과 강지현(방민아)의 대환장 케미스트리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귀신 손님들의 사이다 한풀이부터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추적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장 듀오의 신(神)들린 수사가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쇼윈도: 여왕의 집'으로 강렬한 시너지를 보여준 강솔, 박대희 감독과 주효진, 박혜영, 한보경 작가의 만남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여기에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이 보여줄 달콤살벌한 시너지는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이날 공개된 메인 예고편 영상은 “어느 날 갑자기 제 택시에 귀신이 붙었습니다”라는 서영민의 고민 상담으로 시작한다. 누군가는 '귀문'이 열렸다며 음산한 경고를 날리지만, 정작 문제의 귀신은 어딘지 어리버리(?)하다. 그는 바로 자신이 누군지도 모르는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이다. 어쩌다 자신의 택시에 '착붙'한 강지현을 떼어내려는 서영민. 매정한 그의 태도에 불을 뿜던 강지현은 이내 묘책을 내놓는다. '귀신 착붙 택시'를 '귀신 전용 택시'로 탈바꿈시키는 것. 귀신 탑승객을 상대로 세상에 없던 산업혁명을 펼치며, 두 사람은 환장 듀오로 거듭나기 시작한다. 이어진 영상 속 이들의 '비접촉 스킨십'은 로맨스로의 차선 급변경을 예고하며 심박수를 높인다.  

분위기는 한순간 반전된다. 강지현을 향해 “왜 죽은 우리 엄마 머리끈을 가지고 있는 거예요?”라고 묻는 서영민의 모습은 베일에 싸인 이들 관계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또 다른 한 축에서 새로운 사건을 마주한 도규진(김민석)과 형사 지창석(김승수)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윤찬영은 택시비만 해결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을 맡았다. 듣도 보도 못한 '귀신 전용 택시' 영업을 시작한 그는 특별한 손님들의 소원을 해결하는 딜리버리맨으로 활약한다. 방민아는 어쩌다 보니 서영민의 택시에 무임 승차한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으로 변신한다. 신원불명의 영혼인 그는 알 수 없는 이유로 택시에 '착붙' 된 뒤 귀신 전용 택시 영업부장을 자처하며 서영민과 환장의 공조를 펼친다. '환장 듀오' 서영민과 강지현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완벽한 스펙의 훈남 의사 '도규진' 역은 김민석이 열연한다. 워커홀릭 응급의인 그는 사람들의 생사가 오가는 최전방인 응급실에서 불길한 사건의 징조를 감지한다. 

티저 예고편 영상이 공개된 직후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에는 “예고편부터 완전 흥미진진” “얼른 영업 시작했으면 좋겠음” “3월 도대체 언제 와” “윤찬영, 방민아 케미스트리 신선, 티격태격도 사랑스러워” “신박한 소재, 흥미진진” 등의 기대감 어린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오는 3월 1일(수) 밤 9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메인 예고편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