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저스트비, 컬래버 신곡 'MBTI' M/V 티저 공개··· 하이틴 감성 그 자체
저스트비, 컬래버 신곡 'MBTI' M/V 티저 공개··· 하이틴 감성 그 자체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음악과 퍼포먼스에도 하이틴 감성을 풀어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3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앨범 'JUST Be with you Part.1'(저스트 비 위드 유 파트 원) 타이틀곡 'MBTI'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알렉사(AleXa)와 함께한 'MBTI'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저스트비는 학교 내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저스트비와 알렉사는 학교 곳곳에서 밝은 미소와 함께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모습으로 생기발랄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저스트비 멤버들과 알렉사의 표정 연기, 제스처, 케미스트리에서 싱그러운 하이틴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MBTI'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MBTI'는 ARTMATIC의 이현상 프로듀서와 Nomasgood, Shaquille Rayes가 작업한 곡으로, 퍼포먼스에는 ARTMATIC 이상화 안무가와 Nazumi Sato 안무가가 참여했다. 

저스트비와 알렉사는 16가지 'MBTI'처럼 다양한 생각의 방식과 성격을 가졌어도 우리는 같은 존재라는 곡의 메시지를 달콤한 목소리 합으로 표현했다. 이들의 케미가 느껴지는 통통 튀는 남녀 페어 안무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저스트비와 알렉사를 비롯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파티로 연출한 'MBTI' 뮤직비디오 본편이 더욱 기대된다. 

'MBTI'는 저스트비의 글로벌 프로젝트 'JUST Be with you'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곡이다. 저스트비는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알렉사와 함께 데뷔 후 첫 컬래버레이션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저스트비의 올해 첫 신곡 'MBTI'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