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성태X한제이, 이진재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변신··· 풋풋X애절 감성!
성태X한제이, 이진재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변신··· 풋풋X애절 감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진재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이진재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 캡쳐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떠오르는 루키 성태, 한제이가 가수 이진재의 신곡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에서 다채로운 감정 변주를 선보였다. 

지난 10일 DSP미디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가수 이진재의 새 디지털 싱글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얼반웍스의 신예 성태, 한제이가 연인으로 변신해, 두 사람의 '연애 일대기'를 섬세한 감정 연기로 그려냈다. 

뮤직비디오 초반부에는 남자 주인공 성태에게 여자 주인공 한제이가 쪽지 고백을 전하며, 풋풋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서로를 바라보는 러블리한 눈빛과 표정 연기를 통해, 두 사람의 점점 깊어지는 감정이 절로 느껴지며, 또한 실제 연인 관계를 방불케 하는 달달한 케미스트리는 보는 이들까지도 설레게 만든다.

특히, 후반부에는 사랑하는 연인 한제이가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게 된 성태의 감정 연기가 돋보인다. 결국은 이별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의 애절한 감정을 완벽히 표현하며,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성태, 한제이는 강렬한 열연으로 떠나버린 사랑에 대한 묵직한 그리움을 담아낸 이진재의 신보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에 완벽히 녹아들었다. 풋풋함으로 시작한 두 사람의 감정선은 극적인 기승전결을 이루며, 마지막에는 이진재의 애절한 감성까지 더해져 더욱 큰 슬픔을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의 풍부한 감정 연기는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성태는 Mnet '프로듀스X101'로 화려한 데뷔를 알렸으며,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하여, 극 중 예능 '갯마을 베짱이'의 출연자이자 그룹 DOS의 멤버 준 역을 맡아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각인시킨 바 있다. 또한 한제이는 웹드라마 'MBTI', '나의 여자친구에게', 단편 영화 '소녀, 소녀', '한여름'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매력적인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이진재 '넌 봄날 햇살 같았어' 뮤직비디오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