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네이처, 오늘(15일) 첫방 '성스러운 아이돌' 특별출연··· 인기 걸그룹 퀸크러쉬 변신
네이처, 오늘(15일) 첫방 '성스러운 아이돌' 특별출연··· 인기 걸그룹 퀸크러쉬 변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성스러운 아이돌'에 특별출연한다. 

15일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 멤버 소희, 오로라, 로하, 유채가 오늘 첫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에 특별출연한다. 네이처는 2화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이소윤/ 극본 이천금/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성스럽고 망측한 연예계 적응기를 그린다. 

소희, 오로라, 로하, 유채는 극 중 인기 걸그룹 퀸크러쉬 멤버로 등장한다. 특히 소희는 퀸크러쉬 멤버 리즐 역으로 분해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발산할 예정이다. 

네이처는 지난해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W(네이처 월드: 코드 더블유)' 타이틀곡 'LIMBO! (넘어와)'로 컴백해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n.CHworld Live 2022" in Japan' 및 '제73회 삿포로눈축제 15th K-POP FESTIVAL 2023'에 출연해 일본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네이처가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은 15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