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엔싸인(n.SSign), 'Salty' M/V 티저 공개··· 팬들과의 연결까지 D-3
엔싸인(n.SSign), 'Salty' M/V 티저 공개··· 팬들과의 연결까지 D-3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6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이 새로운 스토리로 눈길을 끌었다.

그룹 엔싸인(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은 지난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리 데뷔 미니 앨범 'SALTY(솔티)'의 타이틀곡 'Salty(솔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시작과 동시에 멤버 카즈타가 홀로 등장해 바이올린을 연주한다. 슬럼프에 빠진 듯 괴로워하던 카즈타는 악보를 구겨 휴지통으로 던진다. 이때 떨어진 일곱 개의 악보 뭉치가 하나의 별자리로 연결되며 보는 이들을 새로운 스토리로 이끈다. 짧은 영상 속 카즈타의 복잡한 감정 연기가 호평을 이끌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팀명 엔싸인(n.SSign)은 'net of Star Sign'의 약자로 '별자리의 연결'이라는 뜻이다. 별자리들이 연결돼 무한대의 우주로 나아가듯 엔싸인과 팬들이 연결되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번 티저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별자리의 연결에 대한 힌트가 나타나며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SALTY'는 엔싸인이 정식 데뷔 전 먼저 선보이는 프리 데뷔 미니 앨범이다. 타이틀곡 'Salty'는 엔싸인만의 청량한 매력을 담아낸 업템포 팝 장르의 댄스곡으로, 그들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향한 고백의 내용을 담았다.

한편 엔싸인의 프리 데뷔 미니 앨범 타이틀곡 'Salty'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0시에 공개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