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박재범, 신곡 'Yesterday'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 출연··· 이창호X이은지와 '깨알' 재미 선사
박재범, 신곡 'Yesterday'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 출연··· 이창호X이은지와 '깨알' 재미 선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16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타코미디(빵송국) 제공
사진 = 메타코미디(빵송국)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빵송국'을 통해 박재범의 신곡 'Yesterday (예스터데이)'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엔 코미디언 이창호와 이은지가 지난 13일 발매된 박재범의 신곡 'Yesterday'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한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디테일한 표정은 물론, 원곡 뮤직비디오 속 의상과 제스처, 박재범의 타투까지 그대로 재현해 내며 유쾌한 무드를 전하고 있다.

특히 박재범은 패러디 영상에 깜짝 등장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재범과 그런 박재범을 따라한 이창호의 모습이 교차되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겼고, 이후 이은지가 이창호와 손을 잡고 마주선 채 음소거로 욕설을 내뱉은 모습이 그려지며 재미를 더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박재범 나오는 순간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다”, “점점 패러디의 퀄리티가 높아지고 있다”, “박재범 장면이 합성인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재범은 지난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Yesterday'를 발매했다. 'Yesterday'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곡 'Yesterday'와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Love Is Ugly (러브 이즈 어글리)'까지 두 곡이 수록돼 리스너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 메타코미디(빵송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