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임창정, MZ 팬덤 유입 위해 '쇼터뷰' 출격··· '멍청이'로 발라드 챌린지 시도
임창정, MZ 팬덤 유입 위해 '쇼터뷰' 출격··· '멍청이'로 발라드 챌린지 시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비딕 Mobidic ‘선미의 쇼!터뷰’ 캡쳐
사진=모비딕 Mobidic ‘선미의 쇼!터뷰’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임창정이 명품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모비딕 Mobidi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최근 미니 3집을 발매한 임창정이 출연, 이번 신곡 ‘멍청이’의 챌린지를 비롯해 각종 ‘예능 잘알’ 모먼트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날 임창정은 선미와 찰떡 케미를 선보이는 동시에 ‘프로 N잡러’로 열정을 내비쳤다. 임창정은 92년생이라는 선미에 “우리 와이프보다 한 살 어리다”라며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저는 집에서 지금 MZ 세대를 키우고 있는데, 뭐만 하면 요즘 애들 그런 거 안 좋아한다고 하더라. 그래서 선미한테 배우러 왔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임창정은 “‘멍청이’가 발라드지만 챌린지를 만들어보는 거야”라는 선미의 말에 “멍청한 연기를 하는 챌린지가 있다. 매니저가 막을 거 같다”라며 궁금증을 자아냈고, 선미의 촬영과 함께 라이브 버전 ‘멍청이’ 연기를 선사, 무릎까지 희생하는 등 “찍은 직캠 중에 역대급이야”라며 선미의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이후 가수, 예능인, 배우 등 수많은 직업 중 ‘아빠’라는 직업이 제일 힘들다고 고백한 임창정은 “애들이 말을 안 들어, 애들이 ‘아빠 가만히 있어, 내 인생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하더라”라며 “애들이 크기 전에는 다 재밌었는데, 중학교 들어가니까 애들이 아니고 ‘남’이 된 거 같다. 근데 그걸 인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부모는 아이들에게 잔소리라고 느껴질 말을 계속해 줘야 하는 존재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게 너무 힘들고 서운하다”라며 자신의 생각을 공유했다.

‘지금 아들 5명 vs 임창정 5명’ 선택지에 “임창정 5명은 키우기 힘들다. 너무 잔머리를 굴린다”라고 말한 임창정은 “어릴 때 거짓말을 많이 했다. 한 번도 안 걸린 적이 없다. (어른들이) 알고 있다는 걸 알면서도 계속 거짓말을 하는 나 자신이 너무 비참했다”라며 진지함 속 깨알 웃음까지 선사했다.

이외에도 “부른 곡이 300곡 정도 될 거 같다”라고 말한 임창정은 ‘노래 맞히기’ 게임에서 허당미를 한껏 발산, “나 추해?”라며 곡 제목을 헷갈리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쇼터뷰’와) 코드가 잘 맞는 거 같다. 가식 안 떨고 하고 싶은 얘기 다 해서 좋다”라고 소감을 밝힌 임창정은 “빠빠라기 잘 지내지? 어디 식당에서 만나, 이제 팬 아니고 거의 지인이지”라며 마지막까지 센스 있는 예능감을 선보였다.

한편, 임창정은 미니 3집 ‘멍청이’ 발매 후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라디오,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웰메이드 ‘멍청이’로 멜론 TOP100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모비딕 Mobidic ‘선미의 쇼!터뷰’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