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츄X김요한, 23일 프로젝트 싱숭생숭 첫 번째 주자 출격··· 귀여운 연인의 풋풋함 전달
츄X김요한, 23일 프로젝트 싱숭생숭 첫 번째 주자 출격··· 귀여운 연인의 풋풋함 전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사진 =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츄(Chuu)와 위아이(WEi) 김요한이 듀엣곡을 선보인다.

츄와 김요한이 가창에 참여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음원 '썸밍아웃'이 오는 23일 발매를 확정했다.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은 마음이 들떠 어수선하고 갈팡질팡하게 만드는 봄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골라 들려주는 봄 플레이리스트 프로젝트다. 여기에 츄와 김요한이 첫 번째 가창자로 참여하며 힘을 더한다.

'썸밍아웃'은 커밍아웃과 썸의 합성어로, 조금 더 다가가고 싶은 마음에 본인의 사랑을 용기 내어 수줍게 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없이 화창하고 맑은 하늘과 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인 봄에 예쁜 사랑을 시작하는 귀여운 연인의 풋풋함을 곡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시원하면서도 따듯한 보사노바 스타일의 편곡과 어우러지는 츄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김요한의 보컬이 분위기를 주도하며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할 전망이다.

'썸밍아웃' 가창에 참여한 츄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에너지로 사랑받았으며, 영화 '동감'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 네이버웹툰 '조조코믹스' OST '브런치', 리메이크 음원 '일과 이분의 일' 등을 발매하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김요한은 ‘4세대 청춘 아이콘’ 위아이의 멤버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최근 '러브캐처 인 발리' OST 가창에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츄와 김요한이 가창한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음원 '썸밍아웃'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