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조선의 사랑꾼' 김호중, 007 첩보전 뺨친 박수홍 결혼식 축가 뒷얘기··· 콘서트보다 더 긴장?
'조선의 사랑꾼' 김호중, 007 첩보전 뺨친 박수홍 결혼식 축가 뒷얘기··· 콘서트보다 더 긴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이 박수홍&김다예의 결혼식에서 서프라이즈 축가를 부른 ‘트바로티’ 김호중의 심장 쫄깃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2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의 결혼식장에 그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게 들어서며 ‘비밀 작전’을 펼치는 김호중의 모습이 공개된다. 직원들이 쓰는 통로로 잠입(?)한 김호중은 “서프라이즈를 해주기로 했는데...콘서트 때보다 왜 여기가 더 긴장되지?”라며 진땀을 흘렸다.

“이 정도면 진짜 비밀 작전 아니에요? 저 이런 데 처음 들어가 봐요”라며 계속 주변을 살핀 김호중은 “제가 원래 긴장 잘 안 하거든요. 그런데 박수홍 씨의 사연을 아니까 축하를 더 잘해 드려야 해서 더 긴장되네요”라고 ‘초긴장 상태’인 이유를 밝혔다.

사실 이날 김호중의 축가는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이 박수홍에게 주는 특별한 결혼 선물이었다. 박수홍&김다예 부부는 평소 ‘최애곡’이 김호중의 ‘고맙소’라며 “1만 번은 들었다”고 ‘조선의 사랑꾼’에서 밝힌 바 있다. 김호중은 TV CHOSUN의 또다른 예능 ‘복덩이들고’ 촬영 중 이 이야기를 전해들었고, 제작진의 축가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박수홍은 김호중의 축가를 돌아보며 “가사가 완전히 내 얘기야. 아내가 무심코 ‘김호중 씨가 축가 불러주면 좋겠다’고 했었는데, 제작진이 이렇게 선물해주신 것”이라며 다시 한 번 고마움을 표했다. 또 “하루 아침에 커리어가 날아갔을 때, 이 노래를 들으며 버틴 시간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007 첩보전 뺨친, 김호중의 ‘초긴장’ 서프라이즈 축가 무대 ‘고맙소’는 20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리얼 다큐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