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주간아이돌' TNX, 세븐틴 '예쁘다' 댄스 커버→ 청순돌로 이미지 변신 大성공
'주간아이돌' TNX, 세븐틴 '예쁘다' 댄스 커버→ 청순돌로 이미지 변신 大성공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주간아이돌’ TNX가 세븐틴 ‘예쁘다’ 댄스 커버 무대로 시청자의 마음을 저격한다.

2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2집으로 컴백한 4세대 슈퍼 루키 TNX가 출연한다.

이날 TNX는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세븐틴 ‘예쁘다’ 댄스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청량미를 맘껏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TNX는 ‘예쁘다’를 선곡한 이유에 대해 “땡스(팬덤명)들이 저희의 청량한 모습과 밝은 모습을 좋아해 주셔서”라고 밝힌다. 이번 커버 무대를 통해 그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던 TNX의 반전 청량미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까지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다채로운 뮤지컬 구성이 돋보이는 원곡 무대를 그대로 재현해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는 전언. 차세대 퍼포먼스 장인의 자리를 노리는 TNX의 무대가 기다려진다.

한편, 청춘돌로 변신에 성공한 TNX의 ‘예쁘다’ 커버 무대는 2월 22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