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안유진, '안싸우면 다행이야' 빽토커 출격··· 남다른 먹방 집중력+공감대 100% 리액션
안유진, '안싸우면 다행이야' 빽토커 출격··· 남다른 먹방 집중력+공감대 100% 리액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쳐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안유진이 남다른 먹방 집중력을 보였다.

안유진은 지난 20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 빽토커로 스튜디오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유진은 '안다행'에 대리만족하기 위해 왔다며 "관리 중이어서 먹방 보는 느낌으로 대리만족하고 싶어서 왔다"라고 밝혔다.

그는 "평소 식욕, 식탐이 있는 편이다. 먹는 것에 진심이다.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고 싶어 한다"며 좋아하는 음식으로 국밥을 꼽았다. "해외 다녀오면 꼭 국밥을 먹어야 한다"라고 고백한 안유진은 "선지를 되게 좋아한다"라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안유진은 MC 붐과 안정환, 게스트 강재준에게 숨을 참고 취하는 엔딩 표정을 알려주는가 하면,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 춤까지 전수해 줬다. 안유진이 속성 강의를 시작하자 다른 출연자들도 열심히 따라 했고, 안유진의 친근한 모습이 돋보였다.

또 안유진은 "2023년생이다. 축구를 좋아한다"라고 전한 뒤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손흥민 선수냐"라는 질문에 "아니다. 안정환 선수"라며 MC 안정환을 언급하는 센스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2003년생임에도 불구 2002년 월드컵이 기억난다고 너스레를 떠는가 하면 안정환의 반지 키스 이야기를 듣고 "저도 반지 꼈다"며 반지를 보여주는 엉뚱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먹는 것에 진심이라고 전한 만큼 '먹보삼대장' 현주엽, 이대호, 김태균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을 보는 안유진의 몰입도는 남달랐다. 소라를 잡는 이들을 보며 "제발 한가득 다 채우셨으면 좋겠다"라고 간절히 바랐고, 먹보 삼대장의 먹방을 보며 입맛을 다시고 힘들어하는 등 몰입도 높은 리액션과 현실감 있는 표정이 시선을 모았다.

급기야 안유진은 해물찜 먹방을 보며 주먹으로 자신의 허벅지를 치는 등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이밖에도 남다른 먹방 집중력으로 공감대 100% 리액션을 펼치며 시청자들까지 완벽 몰입하게 만들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23, 24일 일본 고베에서 첫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연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첫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