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세치혀' 서준맘X이택조→ 코요태 빽가,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혀들의 전쟁··· 썰피플 쥐락펴락 썰네임+절단신공 기대
'세치혀' 서준맘X이택조→ 코요태 빽가, 세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혀들의 전쟁··· 썰피플 쥐락펴락 썰네임+절단신공 기대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1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정규 편성을 확정지은 MBC 예능 ‘세치혀’가 제대로 칼을 갈고 정규 시즌으로 컴백한다. 너튜브 대세 서준맘과 이택조부터 그룹 코요태 빽가까지 화요일 밤을 후끈 달굴 혓바닥 배틀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MBC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는 ‘혓바닥’으로 먹고사는 입담꾼들이 링 위에서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맞대결을 펼쳐 대한민국 세치혀계 최강 일인자를 가리는 썰스포츠다.

21일 공개된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 티저 영상에서는 매운맛 혓바닥으로 화요일 밤 열기를 끌어올리는 세치혀들의 치명적인 혀 전쟁의 서막을 예고한다.

정규 시즌 개막을 알리는 썰 마스터 전현무의 현란한 혀 세리머니와 함께 이번 시즌에 출전하는 혓바닥 파이터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토너먼트 1라운드 ‘썰클라시코’를 장식할 주인공 ‘인싸맘 세치혀’ 서준맘(박세미)과 ‘아재파탈 세치혀’ 이택조(이창호)를 비롯해 ‘세치혀’에 출전하는 혓바닥 파이터들은 저마다 강력한 포스를 내뿜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코요태 빽가가 혓바닥 배틀에 도전장을 던져 과연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케 만든다.

이와 함께 ‘세치혀’ 정규 시즌 개막전이자 토너먼트 1라운드인 ‘인싸맘 세치혀’ 서준맘 대 ‘아재파탈 세치혀’ 이택조의 ‘썰클라시코’ 매치도 살짝 공개된다. 서준맘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내가 동네 이거(최고)잖아”라며 자신감을 뽐냄과 동시에 러블리한 세치혀 스킬로 썰피플들을 쥐락펴락한다. 반면, 이택조는 “한번 떠들어 제껴 보겠다”라며 너스레와 샤우팅을 오가는 반전 세치혀로 썰링을 휘어잡는다.

두 세치혀의 텐션이 폭발하는 혓바닥 배틀을 지켜보던 썰 마스터 배성재, 장도연은 “광기 뭐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표정을 지어 본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여기에 세치혀들의 수위를 넘나드는 혓바닥 어퍼컷과 출구 없는 마성의 썰네임, 초절정에 다다르는 순간 이야기를 끊어버리는 절단신공 스킬을 선보이며 뒷이야기가 궁금한 썰피플들과 썰 마스터들을 애타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초대 혓바닥 챔피언인 ‘마라맛 세치혀’ 풍자 또한 ‘세치혀’ 출격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그가 이번에도 썰피플을 쥐락펴락할 썰네임과 절단신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정규 시즌으로 컴백하는 대한민국 최초 썰 스포츠 예능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오는 28일 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