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한올, KBS2 '두뇌공조' OST 가창 참여··· 섬세한 감성+매력 보이스
한올, KBS2 '두뇌공조' OST 가창 참여··· 섬세한 감성+매력 보이스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스튜디오 제공
사진=디스튜디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싱어송라이터 한올이 ‘두뇌공조’ OST 네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한올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OST Part.4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을 발매한다.

이번 곡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은 한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백현의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송하예의 ‘마음이 다쳐서(2021)’, 이민혁의 ‘꿈에서 널 봤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코뿔소와 여러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최철훈(Artilogue)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한올이 가창자로 참여해 특유의 깊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감성으로 곡의 감정선을 끌어올렸다. ‘그대의 미소에 하루종일 아파도/그대의 행복에 가슴 시려와도/조금만 더 옆에 있을게요/찬란했던 오늘의 별처럼/매일 지는 내일의 달처럼’이라는 애틋한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한올은 지난 2012년 Mnet ‘보이스코리아 시즌1’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위로와 공감을 주는 다채로운 앨범을 비롯해 ‘품위있는 그녀’, ‘오! 삼광빌라!’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가창자로 참여, 음악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 신하루(정용화)와 금명세(차태현)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이다.

한편, 한올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OST Part.4 ‘오늘의 별 내일의 달’은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디스튜디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