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전상근, 오늘(21일) 김형석 프로듀서 '나였으면' 리메이크 음원 발표··· 가슴 울리는 발라드 '기대 UP'
전상근, 오늘(21일) 김형석 프로듀서 '나였으면' 리메이크 음원 발표··· 가슴 울리는 발라드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사진 = 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전상근이 한층 애절해진 감성으로 무장한 '나였으면'을 선사한다.

전상근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모리즈 프로젝트 음원 '나였으면'을 발매한다.

'나였으면'은 지난 2004년 발매된 가수 나윤권의 앨범 '중독'의 수록곡이자 김형석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전상근의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입혀 리메이크됐다.

특히 "나였으면 / 그대 사랑하는 사람 / 나였으면 / 수없이 많은 날을 / 또 바라만 보고있는 나를 / 그댄 알고 있나요" 등 전상근의 묵직한 보컬과 어우러지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독백을 담은 가사가 듣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전상근은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음악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대표곡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사랑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남아', '오늘따라 더 미운 그대가' 등 다양한 곡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전상근표 '나였으면'은 나윤권과는 또 다른 색깔의 보컬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예고하며 음악팬들의 추억과 감성을 책임질 전망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메모리즈 프로젝트는 프로듀서 김형석의 곡 중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아티스트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한편, 앞서 전상근의 가창 참여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모은 이번 메모리즈 프로젝트 음원 '나였으면'은 기존 14일에서 21일로 발매일이 변경됐다.

[사진 = 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