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07:50 (토)
신예 아르곤, 데뷔곡 ‘마스터키’ M/V 메이킹 영상 공개··· 여심 저격 안무까지
신예 아르곤, 데뷔곡 ‘마스터키’ M/V 메이킹 영상 공개··· 여심 저격 안무까지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9.03.2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김영우기자] 신예 6인조 보이그룹 아르곤(ARGON)이 데뷔곡 마스터키(MASTER KEY)’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신인 그룹 아르곤(카인, 하늘, 로엘, 여운, , 재운)이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마스터키(MASTER KEY)’M/V 메이킹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르곤 멤버들은 뮤직비디오 속 숨겨진 의미를 세세하게 설명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여운은 혼란에 빠진 소녀가 있는데 빛이 내려온다. 그 빛은 바로 아르곤이다. 그 빛 속으로 들어가면 여러 가지 빛 색깔이 나오는데 그 빛들로 마음의 평화를 찾는 내용을 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매력적인 페이스로 화제를 모았던 아역배우 이혜인과 훈훈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하는 아르곤의 모습 역시 친근함으로 다가왔다.

개인 촬영을 마친 로엘은 내 솔로 파트 중 그 안에 하얀 네가 보여라는 파트가 있다. 그 안에서 나른한 섹시함을 표현하려고 했다라고 밝혔고, 이번 타이틀곡 안무에 참여한 리더 카인은 마음에 열쇠를 꽂아 소중한 보물을 얻는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사진=아르곤(ARGON) 유튜브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