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하하♥별, 각종 의혹 해명에 웃음 폭탄··· 솔직 입담→재치 리액션까지 척척
하하♥별, 각종 의혹 해명에 웃음 폭탄··· 솔직 입담→재치 리액션까지 척척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2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부부 하하와 별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하하, 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이 "하하가 싱글 후배를 부러워한다. 방송에서 혼자 사는 게 축복이라고 얘기한 적이 있던데"라며 하하, 별에게 '거품 잉꼬부부' 의혹을 제기하자 하하는 당황하면서도 "후배가 자유롭게 느껴졌다. 그 타이밍에 내가 아내한테 많이 혼났을 때였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이에 별은 하하의 말에 동조하며 "우리가 불행하거나 힘들어서 그런 말을 한 게 아니다. 아이도 세 명이고 집에 항상 사람이 많다 보니까 나만의 공간, 나만의 쉼이 없어서 그렇다"라고 아이 셋을 키우는 엄마로서 공감했다.

이어 하하는 가족 마케팅 의혹에 대해서도 "그걸 생각하고 말한 적이 없다. 그냥 할 얘기가 가족 얘기밖에 없다"라고 해명했다. 별 역시 "결혼 전후 이미지가 달라져서 그런 마케팅 얘기가 나온 것 같다"라고 수긍했다.

그러면서 원양어선 SNS 팔로우 물음에 또 다시 당황하다 "그게 아니라 원양어선 타는 젊은이가 있어서 본 것"이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이상민, 탁재훈이 계속 놀려대자 하하는 "자유롭게 노는 게 너무 부러웠어!"라고 소리쳐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별 또한 방송 내내 하하 못지않는 재치 입담을 선보였다.

'유재석과 김종국이 동시에 물에 빠지면 하하는 누굴 구할까'라는 질문에 하하는 별에게 "그냥 둘 다 죽여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별은 "너무 곤란하다. 그냥 여보가 죽어라"라고 해 폭소케 했다.

탁재훈이 그래도 한 명을 고를 것을 요구했고, 별은 김종국을 선택했다. 그러면서 "재석 오빠는 구해주실 분들이 많을 거다. 그리고 종국 오빠는 이런 걸 다 챙겨본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또 별은 "하하가 생각하는 국내 연예계 라이벌은?"이라는 질문에 "한창 GD(지드래곤)를 막 언급하더라"라고 폭로했다. 그러자 하하는 "선의의 경쟁"이라고 다급하게 포장하려 했지만 별은 "남편이 '이거 알지? GD가 입은 거야' 이렇게 비교하더라"라고 재차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하는 '놀면 뭐하니?',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하하PD 등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별은 지난달 14년 만에 여섯 번째 정규 앨범 '스타트레일'(Startrail)을 발매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하하와 별의 '찐 부부' 케미스트리가 '돌싱포맨'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에서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