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B1A4 공찬, 'BL 첫 도전' 연기 변신 선보인다··· 차서원과 심쿵 로맨스 케미 예고!
B1A4 공찬, 'BL 첫 도전' 연기 변신 선보인다··· 차서원과 심쿵 로맨스 케미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최고의 BL 기대작 ‘비의도적 연애담’으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출연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 오는 3월 17일 드디어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뢰회복 심쿵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만화 ‘비의도적 연애담’(글/그림 피비)을 원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지지를 얻었던 만큼, 공찬의 출연 소식이 더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차서원 분)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을 맡았다.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 캐릭터로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상대역인 윤태준 역을 맡은 차서원과의 로맨스 케미 역시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BL 장르에 첫 도전인 것은 물론, 캐스팅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기에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공찬이 보여줄 활약에 시선이 집중된다.

공찬은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에 출연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공찬이 출연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3월 17일 금요일 낮 12시 티빙(TVING)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