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온리원오브, '서울 컬렉션' 하라메 공개··· 트랩-록-재즈 多 장르 예고
온리원오브, '서울 컬렉션' 하라메 공개··· 트랩-록-재즈 多 장르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온리원오브가 특색 있는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3일 0시 온리원오브 공식 SNS에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해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타이틀곡 'seOul drift(서울 드리프트)' 외에도 'chrOme hearts(크롬 하츠)', 'mirage(미라지)', 'candy bOmb(캔디 밤)', 'blueblueseOul(블루블루서울)', 'nabi(나비)', 영어 버전의 'dOra maar(도라 마르)' 등 총 7개 트랙의 음원 일부를 담았다.

트랩과 록은 물론, 재즈풍의 사운드까지. 온리원오브는 'seOul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뽐냈다. 특히 'seOul drift'는 제목에 걸맞은 사운드 메이킹으로 속도감과 도시적인 느낌을 표현해 한층 특별한 곡으로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온리원오브 멤버 나인과 규빈은 'seOul cOllectiOn' 수록곡들의 작사와 작곡 그리고 편곡까지 참여해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할 계획이다. 

'seOul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온리원오브의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온리원오브 특유의 유니크한 음원은 물론, 멤버들의 환상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seOul cOllectiOn'. 온리원오브가 특별한 앨범을 준비한 가운데, 이에 대한 '라이온(lyOn, 팬덤 명)'들의 관심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 이후 한층 더 성장한 실력과 비주얼을 선보일 준비를 마친 온리원오브. 발매일인 3월 2일 전까지 'seOul cOllectiOn'을 느낄 수 있는 힌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9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라는 투어에 돌입, 미주 16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하며 해외 팬들을 만난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