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명동사랑방' 채정안, 댄스 DNA 무장해제··· 단체미팅 도중 무아지경 테크노
'명동사랑방' 채정안, 댄스 DNA 무장해제··· 단체미팅 도중 무아지경 테크노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3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명동사랑방’ 제공
사진=ENA ‘명동사랑방’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명동사랑방' 채정안이 댄스 DNA를 무장해제한다.

2월 23일(목) 방송되는 ENA 예능 프로그램 '명동사랑방' 4회에서는 찐친 대학생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특히, '명동사랑방'은 자타공인 연애 고수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이 커플 매니저로 변신해 대학생들과 깨알 같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빅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MC 채정안은 이번 주 방송에서 오랫동안 숨겨뒀던 댄스 DNA를 무장해제한 모습을 선보인다. 테크노 여신의 귀환에 단체미팅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올랐다고 하는데.

과연 채정안이 대학생들의 단체미팅 도중 무아지경으로 테크노 댄스를 춘 이유는 무엇일지. 16인 대학생들의 혼을 쏙 빼놓은 채정안의 춤은 어땠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또한, 이번 주 방송에서는 첫인상 투표부터 식스센스급 반전이 쏟아졌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이에 출연진들은 "몰래카메라인 줄 알았다"며 그 놀라운 결과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무아지경 꿀잼으로 가득한 단체미팅쇼 '명동사랑방' 4회는 2월 23일 목요일 밤 10시 2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ENA ‘명동사랑방’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