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정동원, 팬송 '영원' 콘서트 라이브 클립 공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
정동원, 팬송 '영원' 콘서트 라이브 클립 공개···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동원이 팬송 '영원'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동원이 지난 1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발매와 동시에 곡이 첫 공개되었던 정동원 콘서트 '음학회' 수원 공연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특히, '영원'은 정동원이 데뷔부터 현재까지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한 팬송으로, 곡 전반에서 팬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영상에서 정동원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에 맞춰 '영원'을 열창하고 있다. '영원'이 스탠드 발라드 장르의 곡인 만큼, 정동원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표현력이 돋보였다.

콘서트 현장의 팬들을 바라보며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모습과 진심이 담긴 가사, 애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감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정동원의 뜨거운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영상을 시청하는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정동원은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성탄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전국투어 콘서트 ‘음학회’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비롯하여 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9일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