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길구, 봄을 알리는 고백송 '너라는 꽃이 피었다' 발표···이번엔 사랑노래로 솔로 컴백
길구, 봄을 알리는 고백송 '너라는 꽃이 피었다' 발표···이번엔 사랑노래로 솔로 컴백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4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라이어스 제공
사진=트라이어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명품듀오 길구봉구의 길구가 솔로 곡으로 돌아온다.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던 길구봉구의 길구가 오늘(24일) 마음이 따뜻해지는 고백송 ‘너라는 꽃이 피었다’를 발매한다.

신곡 ‘너라는 꽃이 피었다’는 어느 순간 바람처럼 다가와 나를 꿈꾸게 하고 살아 숨쉬게 하는 한 사람에 대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너는 언제나 봄 같아서/ 널 보면 따뜻해졌어/ 눈꽃이 내리듯이/ 너라는 꽃이 피었다’와 같이 사랑을 하면 이런 마음일까 상상을 하게 되는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길구의 묵직하고 짙은 목소리가 애틋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앞서 길구는 소속사 선배 백지영의 전국투어 ‘고백(GOBAEK)’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올라 ‘너라는 꽃이 피었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고, 관객들에게 ‘노래 좋다’, ‘빨리 음원으로 듣고 싶다’, ‘봄에 듣기 좋은 노래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이 곡은 다비치 ‘매일 크리스마스’, 이해리 ‘나만 아픈일’, 태연 ‘그대라는 시’, 카더가든 ‘밤새’ 등을 작업한 노을(Noheul), 밍지션(minGtion) 작곡가가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길구의 ‘너라는 꽃이 피었다’는 오늘(24일) 오후 6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라이브클립, MR은 거들뿐 등 라이브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트라이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