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밴드 문없는집, 오늘(27일) 새 싱글 '마음의 고향' 공개··· 그리운 안식처 같은 노래
밴드 문없는집, 오늘(27일) 새 싱글 '마음의 고향' 공개··· 그리운 안식처 같은 노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밴드 문없는집이 꿈결 같은 선율의 새 싱글 ‘마음의 고향’을 발표한다.

문없는집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마음의 고향’을 발매, 편안한 안식처와 같은 힐링을 선사한다.

새 싱글 ‘마음의 고향’은 마치 꿈속을 유영하는 듯한 나른한 드럼라인에 몽환적인 패드사운드, 그리고 아련한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속삭이는 보컬, 앤티크한 느낌을 물씬 풍기는 기타와 베이스 소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청자에게 ‘고향’이라는 단어를 연상시키게 하는 곡이다.

문없는집은 새 싱글에 대해 “‘마음의 고향’은 마음 속에 잔상처럼 남아있는 자신만의 고향에 대한 노래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며 마음 둘 곳이 없다고 느낄 때, 눈을 감고 고요히 자신이 돌아갈 곳을 떠올려 본다면 좋겠습니다”라며 곡에 담은 메시지를 설명했다.

작년 EP ‘한가로운 생각’으로 음악성을 증명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올린 문없는집은 이번 신곡 ‘마음의 고향’을 통해 대중의 마음을 토닥여줄 예정이다.

밴드 문없는집의 디지털 싱글 ‘마음의 고향’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