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벨라, 오늘(28일) 'Juice'로 정식 데뷔··· 빅플로 재욱X이사강 등 히트곡메이커 사단 '총출동'
벨라, 오늘(28일) 'Juice'로 정식 데뷔··· 빅플로 재욱X이사강 등 히트곡메이커 사단 '총출동'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벨라(Bella, 박서이)가 화려한 지원사격에 힘입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벨라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Juice’(주스)를 공개, 10년의 연습생 생활을 청산한다.

힙합 R&B 장르의 ‘Juice’는 밝고 경쾌하면서도 중의적인 벨라(Bella)의 메시지를 담았으며, 벨라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만나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세련된 곡으로 탄생했다.

특히 ‘Juice’의 전반적인 제작은 아베크 뮤직 퍼블리싱(AVEC)이 주도했으며, 일본 오리콘 차트 1위 경력을 비롯해 모모랜드, 라필루스 등 많은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한 프로듀서 불스아이, 그리고 몽키베가스, 인기밴드 새벽공방의 메인보컬 희연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국내 톱 감독인 쟈니브로스 소속 이사강 감독이 ‘Juice’ 뮤직비디오를 제작, 벨라의 이미지를 한껏 업그레이드 시킨 것은 물론, 빅플로의 재욱이 직접 프로듀싱 및 안무 제작까지 맡았다.

신인 솔로 가수에게 이러한 막강한 지원사격은 흔치 않은 만큼, 데뷔 후 벨라가 ‘Juice’를 통해 어떤 감성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지 대중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Juice’는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벨라는 앞으로도 화려한 미모보다 더욱 빛나는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이지스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