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김기태, 오늘(28일) 새 DS '미워하고, 사랑하고'로 돌아온다··· 발라드 정공법 승부수
김기태, 오늘(28일) 새 DS '미워하고, 사랑하고'로 돌아온다··· 발라드 정공법 승부수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2.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김기태가 가슴 시린 이별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기태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미워하고, 사랑하고’를 발매한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신곡 ‘미워하고, 사랑하고’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싱글 ‘계절을 돌고 돌아’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곡으로, 김기태가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감성 짙은 발라드 곡이다.

웅장한 사운드와 ‘미워하고 사랑하고/덤덤한 채 그리워하고/결국엔 또 지난 기억에 맴돌고/지우려고 하면 할수록/더 선명해져만 가는/그때의 우리를 아직 잊을 수가 없어’처럼 상대방을 원망하면서도 사랑이 남은 상황을 풀어낸 노랫말이 이별 후의 감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하며 공감대를 안긴다.

여기에 김기태의 파워풀하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다이내믹한 편곡을 만나 헤어진 후 밀려오는 원망, 미련, 사랑 등 복합적인 감정을 더욱 깊이감 있게 그렸다. 대체불가 ‘최강 허스키 보컬’다운 김기태의 독보적인 음색이 차디찬 겨울 묵직한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곡은 규현 ‘내 마음이 움찔했던 순간’, 김필 ‘난, 너를’, 이하이 ‘우린 어떠한 별 보다 빛날 거야’ 등을 만든 히트곡 메이커이자 김기태의 전작 ‘계절을 돌고 돌아’를 작곡한 이기환 작곡가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

김기태는 지난해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임팩트 있는 보이스로 등장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최종 우승을 차지, 이후 KBS2 ‘불후의 명곡’ 백지영 편 5연속 올킬 우승, 패티김 편 1부 우승, 그리고 ‘2022 왕중왕전’ 우승 등 명불허전 ‘우승의 아이콘’으로 존재감을 떨쳤다.

한편 김기태의 새 DS ‘미워하고, 사랑하고’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