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케플러, 日 음악 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 출연! 신곡 'I do! Do you?' 무대 최초 공개 예고
케플러, 日 음악 방송 'CDTV 라이브! 라이브!' 출연! 신곡 'I do! Do you?' 무대 최초 공개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2.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소니뮤직재팬 제공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소니뮤직재팬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Kep1er(케플러)가 신곡 ‘I do! Do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는 3월 6일 오후 7시부터 방송되는 일본 대표 음악 방송 프로그램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 출연해 15일 발매되는 일본 두 번째 싱글앨범 ‘FLY-BY’의 타이틀곡 ‘I do! Do you?’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I do! Do you?’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점점 더 커져가는 마음에 대한 미묘한 감정을 그려내 소녀들의 풋풋함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펑키 디스코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케플러의 청량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케플러는 이 곡을 통해 아홉 멤버의 유니크한 보컬과 풍성한 챈팅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케플러는 앞서 ‘제55회 오리콘 연간 랭킹 2022’ 중 ‘아티스트별 세일즈’ 부문 신인 랭킹 1위에 오른 데 이어 ‘제64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K-팝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특별상(SPECIAL ACHIEVEMENT AWARD)’을 수상하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케플러는 오는 5월부터 도쿄, 나고야, 고베 등 3개 도시에서 데뷔 이후 첫 아레나 투어 ‘Kep1er JAPAN CONCERT TOUR 2023 'FLY-BY'’를 개최, 현지 인기를 이어간다.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소니뮤직재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