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딜리버리맨' 윤찬영VS방민아, 쫓고 쫓기는 한낮의 추격전! 대망의 첫 드라이브 시작!
'딜리버리맨' 윤찬영VS방민아, 쫓고 쫓기는 한낮의 추격전! 대망의 첫 드라이브 시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지니 제공
사진=스튜디오지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딜리버리맨'이 대망의 첫 드라이브를 시작한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측은 첫 공개를 앞둔 오늘(1일), 첫 만남부터 대환장을 예고하는 서영민(윤찬영)과 강지현(방민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어느 날 서로의 삶을 발칵 뒤집어놓은 두 사람의 만남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딜리버리맨'은 생계형 택시 기사 서영민과 기억상실 영혼 강지현이 펼치는 저세상 하이텐션 수사극이다. 귀신 손님들의 사이다 한풀이부터 미스터리한 살인사건 추적까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장 듀오의 신(神)들린 수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쇼윈도: 여왕의 집'을 연출한 강솔, 박대희 감독과 주효진, 박혜영, 한보경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귀신 전용 택시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브를 그려낼 윤찬영, 방민아, 김민석의 만남은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환장 듀오' 서영민과 강지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밥줄인 택시까지도 팽개친 채 어딘가로 황급히 뛰쳐나가는 서영민은 누가 봐도 쫓기는 신세다. 그를 이토록 겁에 질리게 한 존재는 바로 영혼 강지현. 순백의 원피스 차림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전력 질주를 펼치는 그의 얼굴에는 어쩐지 서영민만큼이나 절박함이 어려있다. 난데없이 펼쳐진 이 한낮의 추격전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진 것일까. 

이어진 사진 속 결국 다시금 서로의 앞에 돌아온 서영민과 강지현의 모습은 궁금증을 더한다. 악몽 같은 첫 만남을 지나 사업 파트너가 되기까지, 첫 회부터 다이내믹한 관계 변화를 예고하는 '환장 듀오'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된다.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윤찬영, 방민아의 시너지는 기대 이상이다. 첫 회부터 단단히 얽히기 시작하는 서영민과 강지현의 흥미로운 관계성을 보여줄 두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은 오늘(1일) 밤 9시 지니 TV와 ENA, 티빙에서 첫 공개 된다.

[사진=스튜디오지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