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라포엠, 신보 'The Alchemist'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시크+진중' 멋스러운 올블랙
라포엠, 신보 'The Alchemist'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시크+진중' 멋스러운 올블랙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진중한 무드의 티징 콘텐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지난 27일과 28일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했다. 흑백 톤의 사진에서 네 멤버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거울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포즈와 구도로 몰입감을 높인 것은 물론 시크한 매력의 올 블랙 착장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촬영 현장 메이킹이 담겼다. 이들은 촬영에 완벽하게 집중한 모습으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신보의 1번 트랙 'Find The Light'(파인드 더 라이트)가 배경음악으로 삽입, 장엄한 분위기 속에 라포엠의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려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앞서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이번 멤버별 티저 이미지 역시 멤버 유채훈이 직접 세심하게 디렉팅해 최고의 결과물을 완성했다. 지난해 사진전을 개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유채훈은 포토그래퍼로서 이번 앨범 작업에 참여, 앨범 전반에 라포엠의 색깔을 녹여냈다.

라포엠은 내달 8일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매한다. 신보에는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긍정의 메시지가 담겼다. 마치 연금술을 연마하듯 갈고 닦은 감성을 다양한 장르에 녹여내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록곡 '닻 (Anchor)'을 선공개하며 운명 대서사시의 찬란한 서막을 연 라포엠은 내달 8일 새 미니앨범 'The Alchemist'를 발매한 뒤, 25~26일 서울을 시작으로 4개 도시에서 투어 콘서트를 펼친다.

[사진=스튜디오 잼(Studio JAMM)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