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킹덤, 새 미니앨범 스케줄러 공개! 벚꽃 축제처럼 다채로운 미니 6집 컴백 플랜
킹덤, 새 미니앨범 스케줄러 공개! 벚꽃 축제처럼 다채로운 미니 6집 컴백 플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킹덤이 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3일 자정 공식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킹덤은 오는 7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킬 다양하고 알찬 콘텐츠를 연속으로 공개한다.

7일부터 15일까지 각각 세 차례에 걸쳐 단체와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고, 9일 앨범 비주얼 필름, 17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0일 앨범 트랙리스트, 21일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킹덤이 'History Of Kingdom : PartⅤ. Louis(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보는, 앨범 명에서도 알 수 있듯 '벚꽃의 왕국' 서사를 지닌 무진의 이야기를 담는다. '벚꽃의 왕국'이라는 키워드와, 무진이 미니 5집 타이틀곡 '백야' 뮤직비디오 쿠키 영상에서 짙은 동양풍의 유니크한 모습을 예고한 만큼 또 한번 독보적 차원의 콘셉트가 기대되고 있다.

한편 킹덤은 전작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로 '4세대 아이돌' 최초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또 3연속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더불어 지난해 '2023 대한민국 공헌대상' 시상식에서도 '문화 대상'을 수상하는 등 차세대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킹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