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필교, 새 싱글 'Black & White' 공개··· 리스너 위로하는 감성 인디팝
필교, 새 싱글 'Black & White' 공개··· 리스너 위로하는 감성 인디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싱어송라이터 필교가 새 싱글 ‘Black & White’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필교는 3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Black & White’를 공개한다.

인디씬의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필교의 새 싱글 ‘Black & White’는 사회가 규정하는 색으로부터 벗어나 나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무색 (colorlessness)도 색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란 질문에서 출발한 새 싱글 ‘Black & White’에는 모두가 고유의 색깔로 존중받았으면 하는 필교의 따듯한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새 싱글 ‘Black & White’ 속 차분한 필교의 목소리와 감성은 같은 색깔을 강요하는 사회에 위로를 건네며 듣는 이들에게 잔잔한 떨림을 전해준다. 메시지뿐 아니라 음악적으로 이번 새 싱글 ‘Black & White’는 필교의 부드러운 감성을 뒷받침해주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감미된 인디팝으로써 새로운 필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감동과 여운이 있는 목소리로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싱어송라이터 필교의 새 디지털 싱글 ‘Black & White’는 3일 정오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필교가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Tag
#필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