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놀면 뭐하니?' 조세호∙남창희∙양세형∙유병재∙황광희, 유재석 애착인형 총집합··· 잇몸 미소 '발사'
'놀면 뭐하니?' 조세호∙남창희∙양세형∙유병재∙황광희, 유재석 애착인형 총집합··· 잇몸 미소 '발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의 작고 소중한 애착인형들이 총집합한다.

3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땡처리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보이그룹 멤버 JS로 나선 유재석이 3년 전 몰래 춤 연습을 함께했던 비밀 소모임 멤버들을 연습생으로 불러모으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3년 전 유재석과 ‘예능계 틴탑’을 결성했던 조세호, 남창희, 양세형, 유병재, 황광희가 오랜만에 다시 뭉쳐 눈길을 끈다. 애착인형들의 등장에 생일파티를 하는 듯 한껏 신이 난 유재석은 잇몸 미소를 발사 중이다.

이날 유재석의 애착인형 5인방은 올망졸망한 매력을 뿜어내며 ‘땡처리 엔터’ 사무실에 첫걸음을 딛는다. 유재석의 취향이 확실한 조합에 ‘놀면 뭐하니?’ 연습생들은 “이렇게 모으기도 힘들지 않나?”라며 놀라워한다. 그 가운데 유재석은 “우리 애들 귀엽죠?” 우쭈쭈 모드로 애착인형들을 반가워한다고. 이에 하하는 “형한테 여기가 놀이동산이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5인방은 ‘땡처리 엔터’ 연습생으로 임명된다. 양세형은 3년 전 아쉽게 중단된 춤 연습에 “‘언젠간 다시 하겠지’라는 생각으로 홈트(홈트레이닝)하기 전에 틴탑 춤을 췄다”라며 애틋함을 드러낸다고. 봉인됐던 그들의 댄스 본능은 3년 만에 ‘땡처리 엔터’에서 빛을 발할 수 있을지, 다시 뭉친 유재석과 애착인형들의 꿈틀거리는 댄스 본능은 3월 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