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결혼 말고 동거' 조성호, 동거를 향한 장점 고백··· 대성, "사랑둥이야" 감탄 폭발
'결혼 말고 동거' 조성호, 동거를 향한 장점 고백··· 대성, "사랑둥이야" 감탄 폭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제공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아이돌 출신 ‘동거남’ 조성호의 친구들이 조성호&이상미의 동거하우스를 찾아와 동거의 장단점을 파헤친다. 

6일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에는 그룹 ‘헤일로’ 출신 조성호와 군 생활을 함께한 ‘이기자팸’이 출연한다. ‘빅뱅’ 대성, ’비투비’ 은광, ’B1A4’ 신우, 배우 조윤우가 조성호&이상미의 동거하우스에 찾아왔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한혜진은 “약간 결혼식 피로연 자리 같다”라며 웃었다. 이용진도 “신혼부부 뒷풀이 느낌이다”라며 공감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은광은 동거의 장단점을 물었고, 이상미는 “동거를 하니까 헤어지는 게 단순히 헤어짐이 아니라 이혼처럼 된다. 대판 싸우고 둘 다 헤어지고 싶어도, 집도 차도 어떻게 해야 하나 생각이 들며 헤어짐이 쉽게 안 된다”라고 답했다. 이용진은 “집값이 떨어져서 이혼도 미룬다고 하더라”며 동거남녀의 상황도 결혼남녀와 다르지 않을 거라고 추측했다. 

이어 조성호는 “장점이 많다. 매일 볼 수 있다. 상미가 7시간 정도 외출을 하면 마음이 헛헛하다. 제가 몇 번 느꼈다”라고 답해 이상미를 감동하게 했다. 대성도 “우리 성호 사랑둥이네~”라며 감탄했다. 형의 칭찬에 자신감이 붙은 조성호는 “심심할 틈이 없고, 경제적인 부분도 같이 합치니까 더 수월해진 부분 같은 것도 있다”라며 장점을 대방출했다. 이에 은광은 “본인만의 생각 아니냐”라며 예리한 지적을 했고, 이상미는 “저는 억울합니다. 제가 수입이 조금 더 많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곧 조성호는 ‘이기자팸’조차도 질색하며 아우성치게 만든 깜짝 발언을 내놓았다. 결국 은광은 “결혼하기 싫다 진짜!”라며 비혼에 합류(?)했고, 조윤우도 “마음 바뀌려고 한다. 결혼하기 싫어졌다”라며 비혼으로 마음을 바꾸는 사태가 벌어졌다. 

한편, 이상미는 “나중에 결혼하기 전에 동거를 하고 결혼하실 건가요, 아니면 그냥 바로 결혼하실 건가요?”라는 질문을 던졌다. 동거생활에 대한 궁금증이 가득한 대성X은광X신우X조윤우의 ‘결혼 or 동거’에 대한 생각은 6일 월요일 밤 9시 10분 채널 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결혼 말고 동거'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